티스토리 뷰

※ 해외 뉴스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투자는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비트코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비트맨 ' 에서 확인해보세요.

 

 

 

미시시피주, 차별로부터 비트코인 채굴자를 보호하는 법안 통과

 

비트코인 채굴

 미시시피주 상원의원들은 주 내 비트코인 채굴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틀을 확립하는 새로운 법을 통과시켰다.

 '광업권'으로 불리는 이 법안은 경제를 활성화하고 그리드를 안정화하는 활동의 능력을 인정하는 동시에 주 내의 차별로부터 비트코인 채굴을 보호할 것이라고 2월 9일에 Documenting Bitcoin의 트윗이 지적했다.

 

법안은 "미시시피주에서 가정용 디지털 자산 마이닝을 목적으로 노드를 운영하는 것은 합법"이라며 "디지털 자산 마이닝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합법"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조쉬 하킨스 상원의원이 후원한 이 법안은 국회의원과 규제당국에 비트코인의 혜택을 교육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인 사토시 행동기금의 언어를 활용해왔다.

 실제로 사토시 액션 펀드 설립자 데니스 포터는 법안이 통과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차별 보호 영역

새로운 법은 채굴이 돈을 전달하는 행위로 간주되는 것을 금지하는 것과 함께 비트코인 채굴자를 향한 에너지 요금을 차별하는 것은 불법이 될 것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특히, 미시시피의 최근 조치는 비트코인을 채택하고 에너지 네트워크 내에서 활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으려는 미국 전역의 주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이는 미국이 암호화폐 분야 규제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나온 것으로 비트코인 채굴은 화두 중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비트코인

 그러나 채굴 작업에 의한 가능한 에너지 소비와 그것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여전히 논쟁이 있다. 핀비올드가 보도한 바와 같이, 민주 지도자들은 따라서 광산 운영자들이 전력 소비와 오염을 공개하도록 환경 규제 기관들을 압박하고 있다.

 동시에 일부 의원들은 비트코인이 화폐의 한 형태로 기능할 수 있는 능력을 인정한다. 특히 애리조나주 상원은 최근 비트코인을 법정통화로 선언하는 법안을 발의했다. 법안이 통과되면 국가기관들은 암호화폐를 활용해 세금과 벌금 등을 납부하게 된다.

 

 

https://bitcoin123.tistory.com/23

 

2월이 2023년 비트코인의 가장 중요한 달이 될 수 있는 이유?

※ 해외 뉴스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투자는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비트코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비트맨 ' 에서 확인해보세요. 2023년 비트코인 2월이 가장 중요한 달 비트코인(BT

bitcoin12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