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저버는 논란이 되고 있는 비트코인 ​​옹호로 별명을 얻었습니다.

 

📢 비트코인에 관심있는 90만명이 모인 카페

비트맨으로 오세요


암호화폐의 세계에서 논쟁의 여지가 없는 주요 플레이어를 찾는 것은 드뭅니다. 로저버는 바로 그런 유형의 개인입니다. 암호 화폐 및 암호 관련 신생 기업의 가장 초기에 가장 목소리가 큰 지지자이자 투자자 중 한 명인 그는 "Bitcoin Jesus"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암호화폐에 대한 로저버의 의견과 투자는 그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마찬가지로 더욱 양극화되었습니다.

"Bitcoin Jesus"로 알려진 로저버는 cryptocurrencies에서 가장 초기에 가장 목소리가 크고 논란이 많았던 투자자 중 한 명입니다.
Kraken, purse.io, Blockchain.com, bitcoinstore.com 및 Ripple을 포함한 다양한 암호화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투자자인 그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Bitcoin.com을 관리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로저버는 암호 화폐를 대신하여 전도자로 활동했기 때문에 "Bitcoin Jesus"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2017년경 수백만 장자 비트코인 ​​지지자는 비트코인 ​​캐시로 충성을 바꿨습니다.
로저버의 자유주의적 견해와 정부 당국과의 충돌은 그를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로 만듭니다.

 

어린 시절과 교육


로저버는 1979년에 태어나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1997년부터 99년까지 쿠퍼티노에 있는 커뮤니티 칼리지인 De Anza College에서 경제학, 수학 및 천문학을 공부했습니다. 그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는 또한 1998년에 스탠포드 대학에서 물리학을 공부했습니다.
1

대학에 다니는 동안 그는 Cisco 관련 메모리 및 네트워킹 장비, 트랜시버 및 액세서리를 재판매하는 Memorydealers라는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학교를 중퇴하고 10년 이상 풀타임 CEO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2012년부터 더 이상 MemoryDealers.com의 CEO가 아니었으며 2018년에 MemoryDealers.com과의 관계를 종료하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2004년부터 2018년까지 그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고객을 만족시키는 광섬유 트랜시버의 세계적 리더"인 Agilestar.com을 설립하고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2011년 이후 로저버는 점점 더 다양한 비트코인 ​​및 암호화 관련 프로젝트와 훨씬 더 일반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주목할만한 행위

비트코인에 대한 초기 관심
로저버는 2011년 초에 비트코인을 발견했다고 주장하며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발명품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1

최초의 디지털 통화의 얼리어답터인 그는 비트코인 ​​결제를 Memorydealers.com에 통합하여 고객이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각 코인의 가치가 1달러 미만이었던 초기에 비트코인을 수집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로저버는 일부 추산에 따라 총 400,000개 이상의 비트코인을 수집했습니다. Bitcoin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과정에서 로저버는 지불 및 자금 조달 프로젝트를 통해 수집을 줄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로저버의 재정 지원은 다수의 인기 있는 비트코인 ​​프로젝트 및 스타트업 출시를 도왔습니다. 그는 비트코인 ​​백만장자이자 전과자인 찰리 슈렘이 설립한 회사인 지금은 없어진 비트인스턴트의 초기 투자자였습니다.



또한 Ver는 Kraken, purse.io, Blockchain.com 및 Ripple 을 비롯한 여러 관련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초기 투자자였습니다 . 2012년 Ver는 Bitcoinstore.com을 시작하여 Bitcoin으로 거래할 수 있는 고객과 함께 수천 개의 판매 품목을 제공했습니다.
1

 

이후 프로젝트

2015년에 Ver는 Bitcoin 및 Bitcoin Cash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포털인 Bitcoin.com을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로저버는 2019년 8월까지 Bitcoin.com의 CEO로 재직했으며 그 시점에서 회장으로 전환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로저버는 계속해서 비트코인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2012년 비트코인 ​​재단(Bitcoin Foundation)의 창립자 중 한 명으로서 여러 스캔들 이후 암호화폐의 명성을 회복하려는 목표를 가진 비영리 단체인 Ver는 전 세계적으로 주류 기업에서 비트코인을 채택하도록 추진했습니다.

 

 

1억 7,900만 달러

2019년 로저버의 비트코인 ​​보유 가치는 그가 2011년에 그것을 샀을 때 $25,000에서 증가했습니다.

비트코인 캐시로 변경

비트코인 및 관련 프로젝트를 옹호하는 과정에서 로저버는 "Bitcoin Jesus"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그것에 반대하는 것처럼 보였거나 적어도 일부 사람들이 후진적이라고 생각하는 견해를 채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인터뷰에서 로저버는 자신이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정말, 정말로 걱정한다"고 설명하면서 비트코인이 통화로 생존하기에는 너무 많은 투기적 관심을 한탄하며 "개발자들이 암호화폐를 파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돈으로 사용합니다.

대신, 로저버는 이전에 유효하지 않은 블록과 트랜잭션을 유효하게 하거나 그 반대로 만드는 네트워크 프로토콜의 급진적인 변화인 하드 포크 에 찬성하면서 소수의 암호화폐 개발자와 의견을 일치시켰습니다 . "문제의 사실은 비트코인의 효용이 손상되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그는 고객이 비트코인으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면서 수수료를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 변화인 블록 크기 제한의 증가를 추진했습니다. 반대자들은 그러한 단계가 비트코인의 분산화를 방해하고 거래 처리 절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드 포크는 또한 새로운 버전의 암호화폐 생성을 허용합니다. 그리고 사실 로저버는 이제 2017년 8월 에 만들어진 비트코인 ​​캐시의 옹호자에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로저버는 인기 있는 코인베이스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캐시 의 내부 거래 혐의 가 "비범죄 행위" 라고 주장하기까지 했습니다. ."

 


부와 자선

Roger Ver는 비상장 회사를 운영하기 때문에 정확한 순자산을 측정하기 어렵지만 정기적으로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목록을 작성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의 재산의 대부분은 빠르게 변동하는 암호화폐에 묶여 있습니다. 약 430만원으로 추정됩니다.

2013년 말, Ver는 자유주의 싱크 탱크인 경제 교육 재단에 100만 달러 이상의 비트코인을 기부했습니다. 2021년에 Ver는 추가로 200만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 ​​캐시를 조직에 기부했습니다.

개인 생활

내부자 거래가 범죄가 아니라는 Ver의 의견은 그가 연방 중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는 사실에 비추어 다른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2002년에 그는 eBay를 통해 폭발물을 판매하고 우편으로 보낸 혐의로 10개월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Ver 비평가들은 그를 부정적인 관점에서 묘사하는 수단으로 그의 개인적인 삶의 이 부분을 지적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Ver는 자유지상주의자이자 무정부 자본주의자로 식별합니다. 2001년에 그는 자유당의 일원으로 캘리포니아 주 의회에 출마했습니다. 일부 회의론자들에게 이것은 정부가 발행하지 않고 분산된 방식으로 운영되는 암호화폐에 대한 그의 관심에 불길한 빛을 비추거나 적어도 그 근거를 제공합니다.

 

시민권 및 비자 문제

Ver가 논란이 되는 또 다른 이유는 현재 진행 중인 시민권 및 비자 문제입니다. Ver는 2006년에 일본으로 이주했습니다.

2014년에 Ver는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St. Kitts and Nevis의 시민이 되었습니다. Ver는 개인이 부동산이나 국가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금에 투자하여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투자 프로그램에 의한 세인트 키츠 네비스 시민권의 일환으로 이 과정을 거쳤습니다.

2015년, 회의를 위해 미국에 재입국하기 위해 비자를 확보하려고 시도했을 때 로저버는 바베이도스 주재 미국 대사관으로부터 방문이 끝날 때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로 입국을 거부당했습니다.

2015년 후반에 다른 미국 대사관에서 그의 비자를 승인했고 2016년 콜로라도에서 열린 회의에서 연설하기 위해 미국에 입국할 수 있었습니다.

 

로저버가 감옥에 간 이유는 무엇입니까?


1999년 1월부터 2000년 8월까지 로저버는 49파운드의 폭발물을 구입하여 주거용 아파트 건물에 보관하고 그 중 최소 14파운드를 eBay에서 대형 폭죽으로 판매했으며 US Postal Service를 통해 고객에게 우편으로 발송했습니다. 이러한 해로운 물질을 취급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면허가 없었기 때문에 그는 2001년에 체포되어 기소되었습니다. 2002년에 로저버는 연방법 위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는 연방 교도소에서 10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로저버의 순 가치는 무엇입니까?


로저버의 순자산은 약 4억 3천만 달러로 추정되지만 일부 소식통은 5억 2천만 달러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의 재산의 상당 부분이 가격이 빠르게 변동하는 암호화폐에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추정하기 어렵습니다.

 

비트코인 예수는 누구인가?


로저버는 종종 "Bitcoin Jesus"라고 불립니다. 그는 암호 화폐의 초기 투자자 중 한 명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회사를 위해 그것을 채택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끊임없이 옹호했습니다. 그러나 2018년경 로저버는 다른 암호화폐인 비트코인 ​​캐시  (BCH)로 선호도를 전환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원래 비트코인 ​​이상에 더 충실하다고 주장합니다.

 

결론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나 현재 일본에 거주하는 기업가 로저버는 암호 화폐에 대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 ​​및 비트코인 ​​관련 벤처의 초기 투자자이자 비트코인의 초기 발기인이었습니다. 너무 진지하여 "비트코인 예수"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2017년경에 수백만 장자 비트코인 ​​지지자는 비트코인 ​​캐시로 충성을 바꿨고, 이러한 변화는 그의 자유주의적 견해와 정부 당국과의 충돌과 함께 그를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로 만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