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의 구조

 

비트코인의 작동원리

 

📢 비트코인에 관심있는 90만명이 모인 카페

비트맨으로 오세요

 

BTC 정의: 비트코인이란 무엇입니까?

비트코인의 구조 1. 비트코인의 작동원리

비트코인은 은행이나 정부와 같은 중앙 기관의 필요성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통화의 한 형태입니다. 대신 비트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분산 네트워크에서 사용자 간의 P2P 트랜잭션을 지원합니다.

거래는 비트코인의 작업 증명 합의 메커니즘을 통해 인증되며, 이는 거래를 검증한 암호화폐 채굴자에게 보상합니다.

2009년 Satoshi Nakamoto로 알려진 수수께끼의 개발자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비트코인(BTC)은 암호화폐로 알려진 신흥 자산 클래스에서 최초이자 가장 가치 있는 진입자 였습니다.

 

비트코인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비트코인의 구조 1. 비트코인의 작동원리

각 비트코인은 암호화폐 거래소 나 디지털 지갑에 보관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 각 개별 코인은 비트코인의 현재 가격 가치를 나타내지만 각 코인의 일부 지분을 소유할 수도 있습니다. 각 비트코인의 가장 작은 액면가는 사토시(Satoshi)라고 하며 비트코인 ​​창시자와 이름을 공유합니다. 각 사토시는 비트코인의 1억분의 1에 해당하므로 비트코인의 소수 지분을 소유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 블록체인 : 비트코인은 변조를 방지하기 위해 함께 "연결"된 "블록"으로 구성된 거래의 공유 공개 기록을 생성하는 블록체인 으로 알려진 오픈 소스 코드로 구동됩니다 . 이 기술은 각 트랜잭션의 영구적인 기록을 생성하고 모든 비트코인 ​​사용자가 누가 무엇을 소유하는지 동일한 이해를 가지고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개인 및 공개 키: 비트코인 ​​지갑에는 소유자가 트랜잭션을 시작하고 디지털 서명할 수 있도록 함께 작동하는 공개 키와 개인 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한 사용자에서 다른 사용자로 소유권을 안전하게 이전하는 비트코인의 핵심 기능이 잠금 해제됩니다.
  • 비트코인 채굴: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사용자는 새로운 거래가 과거에 완료된 다른 거래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도록 설계된 채굴이라는 프로세스를 통해 거래를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지고 있지 않거나 이전에 사용한 비트코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은 어떻게 돈을 만드나요?

비트코인의 구조 1. 비트코인의 작동원리

새로운 비트코인은 비트코인 ​​채굴 프로세스의 일부로 생성되며 거래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컴퓨터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수익성 있는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비트코인 채굴자("노드"라고도 함)는 각 트랜잭션을 독립적으로 확인하고 계속 성장하는 "체인"에 완료된 트랜잭션 "블록"을 추가하는 고속 컴퓨터의 소유자입니다. 결과 블록체인은 모든 비트코인 ​​거래에 대한 완전하고 공개적이며 영구적인 기록입니다.

그런 다음 채굴자는 그들의 노력에 대해 비트코인으로 지불되며, 이는 분산 네트워크가 각 거래를 독립적으로 검증하도록 장려합니다. 이 독립적인 광부 네트워크는 또한 사기 또는 허위 정보가 기록될 가능성을 줄입니다. 대부분의 광부는 작업 증명으로 알려진 프로세스에서 블록체인에 추가되기 전에 각 데이터 블록의 진위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 입니다.

 

 

댓글